처음으로 지도자의 직장에 취해서는 안 된다.
3월은 직장 동요의 계절, 연말 배당을 받은 뒤 점프의 빈번한 시기에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일부 사람들은 이 동요로 자신의 일자리를 바꾸고, 특히 지난 1년 동안 열심히 이끌어온 적극적인 분자들이 이 시간대 꿈에서 승진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승진의 기쁨에 미칠 때, 당신은 종종 다소 혼란스러웠고, 어떤 염려가 있다. “내가 감당할 수 있을까?” "옛날 동료가 내 눈치를 보면 왜 달라요?" '내 일 하는 법 승진 때문에 달라질까?'
일부 사람들에게는 팀 일반멤버부터 팀 리더십까지 중대하고 어려운 전환이다.
그것은 당신의 상승세를 가속시킬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모든 직업 생활을 무너뜨릴 수 있다.
3월 직장의 직위 불안이 당신이나 네 옆 동료에 영향을 미치면 가장 중요한 것은 기억해야 한다 ——회사는 작동된 큰 기계처럼, 나사나 톱니바퀴, 어느 자리에서든 기계의 운행 규칙에 따라 자신의 직능과 책임을 이행해야 한다.
■升职案例
눈에 띄는 마음의 준비를 잘 하다
지난해 3월 토악은 한 IT 기업 인사전원에서 인사부 담당자로 승진되고, 승부를 다투지 않는 그는 인사전원 자리에서 줄곧 생동감 있게 해왔다.
그러나 지난해 승진 이후 일부 사람들과 그녀의 관계가 달라졌다는 것을 발견했다. 특히 그녀는 일찌감치 회사로 들어온 노직원들은 곳곳에서 그녀와 지나갈 수 없었다.
일에 부딪쳐 그들에게 의논해 주는데, 그들은 너에게 어려운 문제를 내서, 늘 토악을 맞대고, 뒤통수, 아첨쟁이 같은 듣기 거북한 말을 한다.
职场点评:
하이나 프로컨설팅 회사 직업 컨설팅
당신이 강렬한 경쟁심을 표현한 적이 없었을 때, 또 승진할 때, 흔히 일부 동료들이 당신의 원래 처세철학에 대해 의심을 느끼게 할 수도 있었고, 더욱이 옛 직원들은 도악이 그의 길을 막고 어떤 보고서를 적어 당신의 실수를 망칠 수도 있고, 어떤 것은 당신의 공을 빼앗는 것이 정상이다.
도락의 고민은 사전에 각오가 제대로 되지 않아 새로운 직후 인사관계에 따른 변화에 대한 합리적인 예상이 없다.
사실 이 몇 시쯤은 생각만 해도 이런 고민은 없을 것이다 —네가 양보해도 안 된다. 왜냐하면 이 직위는 당신과 그들의 거래가 아니기 때문에, 지도자가 반드시 인수할 수 없다. 자리를 대표하는 것은 당신의 고상한 것은 아니라 오히려 책임을 지지 않는다.
두 가지 건의가 있다. 도락 참고: 적을 세우지 마라. 그러나 상대방에게 경고를 주어야 한다. 상대방은 이미 그들이 망가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는 것을 알려 예술성을 경계하고, 의사소통을 강화하고, 일을 해명하고, 이 협력을 할 때 적극적인 자세를 보여준다. 상대방에게 “나는 너의 자리를 뺏는 것이 아니라 지도자의 안배이다 ”고 말했다.
이외에도 솔선수범하는 것이 중요하다.
讲威信要讲得有技巧
장리리와 도락의 성격은 비슷하다. 원래 직장에서는 원래 인간관계가 좋아서 성격이 치열하지 않은 사람이다.
그러나 최근 승진한 후 옛 동료들은 전혀 지휘하지 못했다는 것을 발견한 그는 "리더십을 뽐냈다"고 생각했지만 익숙한 친구들과 충돌할까 봐 걱정했다.
원래 옛 동료, 더욱이'친구'로 그런 요구를 해냈던'졸리, 우리 사이 괜찮지, 이번 달 시험 평가 너무 난처하게 하지 마.
职场点评:
자문 회사 사장
위신은 지도자 효능의 근본이고 원칙이 없으며 지도자의 신분을 견지하지 못하면 지도자가 될 수 없다.
관리층으로 올라간 후, 당신은 권한과 분파 임무를 배워야 하며, 지나치게 자질구레한 사무가 아니다.
이렇게 일을 하는 성격에서 본래의 옛 동료들과 거리가 벌어졌다.
그러나 위신이 기교가 있어야 하고 부하가 실수할 때, 비난과 비판이 십중팔구까지 불편하기 때문에 비평하는 것은 가급적 으로 진행해야 한다.
물론 소속 정신을 일진시키는 칭찬이나 찬양은 세상에 공평해야 한다.
권위가 서서히 설립되어야 하지만 ‘지근 지후 ’에 대한 오랜 동료에 대해 교묘하게 ‘약화 ’를 던지고 있다. 나는 지금 주말에도 쉴 수 없고 분기 판매 목표 부담이 크다는 등 심리적 균형을 이룬다.
不要一上任就忙着变革
야오건은 일주일 전에 시장 마케팅 부 매니저로 승진되었다.
이것은 줄곧 ‘ 거창한 대지 ’ 를 갖고 있는 그를 흥분시켰다. 그는 “ 신관의 부임 세 줌 ” 이라며 그를 괴롭히지 않았기 때문에 부서의 불량한 습기에 대한 엄격한 처벌 메커니즘을 제정하기로 결정했고, 부하에게 큰 업무를 하달하였으며, 어떤 사람이 감히 그의 변혁에 도전할 때, 심지어 양봉음과 음위할 때, 그는 지도자의 모습으로 ‘ 해고 ’ 할 것이다.
职场点评:
하이나 프로컨설팅 회사 직업 컨설팅
부임할 때 먼저 큰 동작을 부리지 마라. 원래 기업원이지만 리더를 맡는 것은 예전과 달리 신중하게 행동해야 한다.
변혁의 필요성 및 타당하게 변혁의 진도를 고려하기 전에 회사의 경쟁 우위를 분석해야 한다. 만약 모든 것이 정상적이라면, 당신의 관리 스타일과 능력은 중대한 비약도 가져올 수 있지만 최소한 움직임이 절실하다.
이런 변혁을 하려면 나날이 길어진다.
또 부임 지도자의 큰 금기는 부하를 볶는 원인이 매우 간단하고, 주관은 반드시 사장을 거쳐야 한다. 시작할 때 사장은 주관의 파급 요구에 대해 일정한 지지를 줄 수 있지만, 사장도 당신의 ‘용인적 량 ’에 대해 의심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행위가 너무 빈번하게 진행되고, 끝까지 볶아버릴 수도 있다.
不要落入亲历亲为的陷阱
아강은 생산부에서 2년 동안 프로젝트매니저로 승진되고 11명의 팀을 이끌었다.
애초에 그는 그룹의 진도가 떨어지는 것을 볼 때마다 소매를 걷고 직접 출진했다.
그러나 그가 많이 할수록 부하 사람들은 적게 할수록 적극성이 떨어진다.
그들은 공간 체조의 시간을 오래 끌 것이고, 뻔한 문제에도 특별한 지시를 기다려야 한다.
职场点评:
자문 회사 사장
많은 사람들이 승진 후 첫 반응은 더 많은 일을 감당해 늘 ‘일수포로 ’로 사고를 대신한다.
실제로 지도자 한 명이 결국 이 점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간단한 교훈이지만, 수여할 수 있는 일은 직접 하지 마라.
지도자의 진정한 작업은 일정과 정보의 흐름을 파악하는 것이다.
그러나 너무 많은 사람들이 세부 사항을 통제하려고 애쓰고, 그들은 스스로를'장인'이라고 생각하며, 부하들이 점점 더 적게 책임지고 있다.
■“眼红”者心态分析
눈 뜨기 전에 먼저 자신의 상황을 분석하다
장용은 명문대학을 졸업했으며 회사 내 근무 상태는 줄곧 좋았지만 최근 두 사람이 함께 기업에 들어간 동료들이 모두 승진할 기회를 얻었지만, 그는 전혀 없었고, 그는 매우 기분이 좋지 않았다.
职场点评:
자문 회사 사장
장용이가 만난 이런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대면할 수 있지만, 무턱대고 고민 속에 빠져든 것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이며, 이런 상황을 초래한 원인을 먼저 분석한 후에 문제를 하나하나 청산하는 것이다.
장용은 우선 자신의 업무 능력을 살펴봐야 한다.
만약 이 방면의 문제라면, 전문적인 시간을 이용하여 자신에게 충전을 권장하고, 항상 업무 득실을 분석하고, 장점을 피하고, 안정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권한다.
심지어 직장을 바꾸는 것도 고려할 수 있지만, 이것은 아마도 당신 개인의 발전에 그다지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인간 소통 방면의 문제.
사실 업무의 많은 고민은 모두 원활하지 않은 소통 루트와 유효한 소통 결핍으로 인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승진을 얻지 못한 것이 교류와 인간관계의 원인으로 인식된다면 개인의 소통 기교를 강화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일이 부족한지.
업무에 대해 진지하고 집착한 태도가 아니라면, 상사의 인정을 받을 수 없는 것이며, 일의 효율과 성적으로 너의 노력을 증명해야 하며, 반드시 초과 근무를 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다른 사람이 승진을 위해 지불한 대가는 네가 지불하기를 원하지 않는 것이다.
현재의 상황에 달갑다.
동료가 승진하였으나, 그들의 커다란 노력을 비교해서 당신의 가치관은 당신에게 가치가 있는지 판단해 줄 것입니다.
이 자체 분석을 통해 장용은 자신이 승진된 거리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工作中不要把老朋友当靠山
임천과 고민은 질투가 아니라 습관이 아니다. 그는 직장의 호형들 유대붕이 막 머리 상사로 업그레이드되었는데, 이날은 유대붕과 지낼 때는 좀 불쾌했다. 원래 점심때 임천과 유대붕이 늘 장난을 치며, 일부 회사의 팔괘, 어떤 일에 대한 불만도 항상 유대붕을 찾는다.
그런데 지금 대붕의 신분이 바뀌었는데 출근할 때까지만 지배인까지 끼워야 되는데 대붕을 찾아 함부로 수다를 떨 수 있을까?
职场点评:
하이나 프로컨설팅 회사 직업 컨설팅
사람과 소통할 때 반드시 이 4부분을 파악해야 한다.
누구한테 말해야 되나?
언제 말해요?
어떻게 말해요?
유대붕은 임천화의 좋은 친구지만, 근무 중 두 사람의 캐릭터가 달라질 때 직장에서 소통하는 대상도 달라졌기 때문에 이럴 때 임천과 함부로 해서는 안 된다.
일은 사교와 일정한 구분을 해야 하며, 좋은 형제들이 앞으로 자신의 후원자라고 생각하지 마라.
■总结
그 자리에서 그 정치를 도모하다
지원망 직업 고문 위건 모집
승진자 로서 마음 이 안정 되 지 않 으면 대지진 을 새 일자리 에 적응 과 학습 이 필요 한 것 이다. 성장 위기 발생 을 피하 는 것 은 생각 의 차원 에서 지금의 위치 로 전환 해 야 할 것 이다. 당신 은 이전 위치 에서 출중한 것 이지만, 당신 은 지금 다음 단계 로 전입 할 때 당신 의 기능 과 지식 은 새로운 과제 에 대응 할 수 없 을 수 없 고 잠시 적응 장애 다.
만약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절대 조급해하지 마라.
이외에도 톱니바퀴가 되면 반드시 ‘나사 ’라는 단점을 끌어들일 것이다. 이때 너는 먼저 ‘전략적으로 나사를 무시하는 것 ’을 해야 한다. 기왕 내가 발탁된 이상 다른 사람의 잠재력이 있을 것이다. 그 다음으로 ‘전술상 나사 ’를 중요시하고, 톱니바퀴가 되면, 자기 대권을 쥐고 인유족을 잡으려 하지 말고, 오기를 표현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부하들에게 공정하게 행동하여 각 나사를 자신의 직위에 안심하고 팔자.
만약 네가 여전히 너의 나사로 승진되지 않았다면, 너의 주변의 친구가 기어가 되었다면, 너도 주의해야 할 상황에 대해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업무장소를 분명히 구분해야 하며, 기어의 권위성을 지켜야 한다.
■一周职场
성희롱 입법은 직장 여성을 보호한다
전국 인민대 상임위원회 부위원장, 전국 부인련 주석 고수련 주석은 여성에게 성희롱을 하는 것을 금지하고 《부녀권익보장법 》개정 초안을 개정했다.
‘성희롱 ’은 특히 ‘직장 성희롱 ’이라는 화제가 커지고 있다.
男女公务员应同龄退休
지난 주 정협 10회 3회 회의에서 조소영 위원은 우리나라 《헌법 》이 남녀평등 》이라는 원칙을 규정하고 있으며 현행 남녀 불동령 퇴직 문제는 남녀평등 원칙을 드러내지 않고 남녀 공무원은 동갑연연령퇴직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현재 전 세계 165개는 퇴직 연령에 명확하게 규정된 국가 중 평균 퇴직 연령 남성은 60.5세, 여성은 58.6세, 남녀 퇴직 연령이 같은 98개로 세계 공무원 퇴직 연령차가 가장 큰 국가 중 하나다.
“啃老族”被关注
양회 기간에 전국 정협 위원 강중련의 제안이 ‘ 노족 ’ 을 물위로 떠올렸다.
이른바 ‘ 노족을 갉아먹는 것은 이미 성인이 되었지만 부모가 부양한 ‘ 대기업 청년 ’ 이라는 뜻이다. 사회학자들도 그들을 ‘ 신실업 집단 ’ 이라고 부른다.
강중련위원'신실업군체'를 적극 안정적으로 안배하는 건의'에서 새로운 성장실업 청년 증가는 63.2%, 노동력 시장이 보편적으로 나타난 청년취업 문제가 주요 갈등이 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世博会最缺九类专才
엑스포 부국장 허위국은 엑스포에 필요한 전문 인재가 6대 분야 100여 개 분야에 걸쳐 현재 파악된 상황에서 전시 기획, 통역, 관광, 관광, 유무, 호텔, 교통 서비스, 정보 컨설팅, 기념품 개발 등 9개 인력이 가장 부족하다.
没有女职员也要交生育险
정부령 형식으로 출범한 《베이징시 기업 근로자 출산보험규정 》은 올해 7월 1일 정식으로 시행된다. 이 규정에 따라 이 시의 각종 기업은 여직원, 얼마나 많은 소녀 직원들이 출산보험에 참가할 것이며, 모두 직원들의 출산보험료를 납부하고 임직원 임금 총액의 0.8%로 직공은 개인이 보험료를 내지 않는다. 출산 보험은 근로자의 퇴직까지 납부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업종 지도자 | 마리아 제슨의 아이디어
- 추천 | 발상 풍조
- 시세 분석 | 우리나라 가구 방직 업계는 10년 간 기술 침전 이 배속 발전 추세 를 보이고 있다
- 업종 지도자 | Threesociety 디자이너 Edward Lee
- 스타 옷장 | 류암 은 치파오 를 이슬 하고, 마치 절세 의 명령 같다
- 시세 분석 | 우리나라 방직업이 도전 앞에서 어떻게 대응하는지 분석한다
- 사장 인터뷰 | 낡은 옷의 회수 중복
- 이번 시즌 유행 | 트렌디한 트렌드 스트라이크, MM 개성 돋보이기
- 시세 분석 | 방직 전시회가 업계 발전의 영향과 의미를 해독하다
- 업종 지도자 | 속옷 디자이너 스티파니. - 아베가오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