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소천부터 숲 갱신 해장 의 집 등 ‘ 토미국패 ’ 의 발악과 자구

2018/6/4 14:06:00 170

오르도스바다의 집숲 갱신

결국 대변인은 급속히 시선을 집중시키고 성량을 확대하는 역할을 할 수밖에 없다. 진정 주력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싶은 것은 과중한 제품 자체에 의존해야 한다.


인터페이스는 여태껏 생각지 못했던 그의 이름을 언급하고 많은 사람들의 머릿속 첫 연관사는 영화작이 아니라 해파란 집안이다.

각양각색의, 공중에서 이륙하는 남자 이미지가 나올 뿐만 아니라 흥분한 목소리도 나타난다. “바다의 집, 남자의 옷장 ”

마성의 화풍과 세뇌의 대사는 해풍의 집들을 토미국판 진영 중 일원 대장으로, 표준 화채T, 직남 심미도 브랜드 키워드가 됐다.

‘도시와 농촌 결합부 브랜드 ’라는 모자를 벗기 위해 해풍의 집은 최근 몇 년 동안 새로운 광고를 선보여 새로운 모델을 시도해 젊은 세대에게 자신의 심미도 10년 더 세울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하려고 시도했다.

최근 해장가의 새 미니시리즈 ‘배경 건곤 ’은 많은 마케팅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런 조율적인 광고 대박을 터뜨렸다는 것을 아무도 몰랐다.

동영상 속 지맥, 산천, 심지어 성구는 옷감으로 구성되어'다림질','자연 '표현을 시도했다.

이념.

고급스러워 보이는 광고영화 감독은 진석, ‘혀끝의 중국 2 ’가 그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

1년에 두 번, 남자의 옷장, 바다의 집 심미 폭격

해장 집안의 첫 개혁은 아니다. 지난해 대변인이 임업업데이트를 바꿨을 때 포스터와 광고 단편을 선보였다.

침묵할 때 임은 우울한 기질 광환을 경신하고 동북대 트집인 말투도 속성보다 적고 광고가 표현하고 싶은 고질감도 줄었다.

파란색 주색조 시각 효과가 통일되고 배경과 조화롭게 공존하는 것은 확실히 일파할 수 있다.

당시 전 인터넷도 매우 많이 샀고, 심지어 많은 글에는 ‘놀랍다 ’, ‘만점 ’이라는 단어도 사용했다.

사실 이 광고를 자세히 보면 정말 훌륭하다고 말할 수 없다.

단편은 숲의 업데이트 비주얼을 두드러지고 얼굴 클로즈업에 부착돼 있지만, 맞아요.

전시가 너무 얇아요.

이에 누리꾼들의 감개가 무량하다는 것은 해파의 집이 그동안 남긴 광고 인상이 너무 촌스럽기 때문이다.

필경 인필이면 화풍은 항상 마성의 춤, 혹은 각양각색의 심미학살.

물론 클래식 공중 이륙 격자, P 의 광장 댄서 안내 안내서는 어긋나지 않다.

  

2012년이 되면 해풍의 가족의 대변인은 두순으로 바뀌었고, 영향력은 하늘보다 깊지만 광고의 스타일과 기질은 마찬가지다.

  

이런 대비 아래 신진 대변인 임업데이트 대우는 정말 훌륭하다. 더 이상 과장되지 않는 광고 배색과 액션 디자인은 최소한 정상 심미범주에 뛰어들었으니, 많은 누리꾼들이 큰 호칭을 받고 있다.

해란의 집 시각에서 대변인을 바꾸는 것은 분명 이 오래된 국패의 자구였다.

이것 은 중국 이라고 불린다

복장

제일브랜드의 기업은 세계적인 광고 홍보와 인상적인'1년에 두 번 '등 홍보어가 제23선 도시에서 미친 듯이 확장됐다.

그러나 시대가 바뀌면서 계속 LOW 의 브랜드 인상에 따라 확산되는 것은 아니다.

역시 30대 + 엘리트 소비층은 이곳의 남성복 스타일을 볼 수 없으며 더 젊은 소비층도 이 브랜드가 ‘아빠 그 나이에 입는 것 ’이라고 느낄 수 있다.

이때, 각 면에서 젊은이들의 심미에 맞는 모델을 골라 새로운 광고 촬영 스타일을 바꿔 해풍의 집 탐구 브랜드가 젊어지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으로 떠올랐다.

고국패의 변화, 패션 패션은 더욱 유행한다.

물론 토미국판 진영은 이 대장뿐만 아니라 중년 위기에 직면한 브랜드도 많다.

이들을 괴롭히는 대부분은 젊은 소비자들에게 남긴 뿌리 깊은 촌티가 난다.

이런 브랜드들 중에서도 경신조의 모델을 골라 색다른 패션 감각을 만들어보는 시도도 적지 않다.

오르도스는 아주 뚜렷한 예다.

1980년 국내 양모 브랜드 맏형이 과거 전체 스타일을 노년화하고 있는'샤오현 성감','부모님께 드리는 보온신기'도 벗기 어려운 라벨이다.

그러나 그 변형 난이도가 더 높고, 기존의 중노인 소비층의 기수가 방대하다. 원유객층은 어떻게'신조 '도로에서 반드시 해결해야 할 문제로 보류하고 있다.

오르도스는 좋은 시범을 보였다.

2015년 전국이 5000명을 넘은 소비자들을 상대로 심도 시장 조사 연구를 한 뒤 오르도스는 4집 브랜드로 분해됐다.

‘1436 ’은 새로운 부유층을 겨냥해 고단 캐시미어 룩을 주로 한다. ‘ERDOS ’가 주류 중산계급을 정하고, 패션을 시도하고 있다. ‘BLUE (BLUE)는 ‘10대 ERDOS ’가 젊은이들을 향해 편안함을 강조한다. 악도스 1980 ’이라는 이름을 보면 기존 소비객들의 생산물을 보존하고 있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패션 감각을 강조하기 위해 ERDOS 는 큰 사촌 언니 리웬을 모델로 모시고, 스타일과 전혀 다른 홍보물감을 내줬다.

이런 스타일의 변화는 또 오르도스 풍조를 연예계에 불어넣었고 원천, 장천애는 이 브랜드를 매치해 패션픽처 를 찍었고, 유원은 패션계의 한 누나의 지위에 따른 영향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런 세부 브랜드 는 사람들 을 겨냥하여 고르다

패션

커뮤니티 조작은 단지 노국패가 젊어지는 탐색 과정 중 하나이며, 브랜드가 더 직접적인 ‘육류 ’ 모델을 선택하여 젊은이들의 주의를 끌려고 한다.

미테스본웨이는 지난해에 관효동 임가륜 송위룡 증조순, 종초희의 어린 어린 어린 어린 어린 어린 꽃들이 모델로 활동했다.

또한 브랜드를 단일 캐주얼 스타일로 ‘청춘 ·NEWear ’ ‘롤 ·HYSTYL ’ ‘재미없다 ·MTE ’, ‘신선한 도시 ·노바치ic ’와 ‘심플 ·ASELF ’ 5가지 스타일로 업그레이드, 한 모델마다 스타일의 이슈가 됐다.

  

효과는 아직 명확한 데이터가 없었지만 적어도 광고에서 보면 확실히 신조였다.

대변인만 믿고 브랜드를 구할 수 없다

물론 대변인의 교체는 브랜드에 일시적인 흐름을 가져올 수밖에 없으며 진정한 젊음을 실현하려면 제품 자체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역시 스타들은 기본적인 아이템을 입어도 큰 느낌을 주지만 일반인들의 상체는 중년 토질이 합류할까 봐 걱정된다.

대풍의 집으로선 대변인과 광고 전체화풍에도 불구하고 가게 내 타이틀 스타일은 변함이 없다.

홈페이지에 들어서면 여름 티셔츠를 선택하고 튀어나온 제품은 익숙한 스타일과 맛이다.

또한 무작정 생고기 모델을 선택하면 브랜드의 위치가 분명하지 않다. 브랜드와 젊은 모델의 계합점을 발굴하지 못하면 고전환화를 실현할 수 없고, 오히려 유량이 없는 ‘꽃틀 ’에 빠질 수 있다.

결국 대변인은 급속히 시선을 집중시키고 성량을 확대하는 역할을 할 수밖에 없다. 진정 주력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싶은 것은 과중한 제품 자체에 의존해야 한다.

예를 들면, 대변인은 변하지 않았지만, 그 당시의 화풍과 현재의 화풍의 강렬한 대비가 제품 자체 질감을 설명하는 것이 관건일까.

  • 관련 읽기

이 중국 여장'제1주'는 어떻게 정련되었습니까?

산업 투시
|
2018/6/4 13:59:00
204

선상 의상 시장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경동 씨가 이런 답안지를 제출했습니다.

산업 투시
|
2018/6/4 11:55:00
60

작년에 귀인새는 대행 나이크, 아디 등 큰 카드로 12억 매출을 실현하였다

산업 투시
|
2018/6/2 7:17:00
77

면화솜 면사포는 우선 등정 보조기가 신장이 아니라 미국!

산업 투시
|
2018/5/31 13:07:00
98

시장이 위축된 업적이 대폭 하락하는데, 미국이 ‘ 왕자가 돌아올 수 있겠는가?

산업 투시
|
2018/5/31 11:33: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이녕몰 실물도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녕의 멋쟁이 12의 실물도를 터뜨린 누리꾼들의 튀김: 11 차이와 너무 커서, 시리즈를 전혀 알 수 없다.2017 -18년 위드도 6, 뉴욕 패션주 등 놀라운 작품으로 이닝은 중국 3대 브랜드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기업으로 떠올랐다.실전 운동화 가운데 성능과 비주얼을 선호하는 리닝슈즈가 늘어나고 있다. 지난해 이녕 여러 실전 슈즈에서 가장 큰 반응은 성능과 비주얼을 겸한 소화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