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업계는 어떤 구도 변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까?

2016/11/3 12:05:00 385

브랜드패션패션

패션 브랜드

상점은 상업 모집 과정에서 흔히 이것을 묻는다

브랜드

전망이 어떠한가.

좋아, 이 콘텐츠가 발달한 시대에 우리는 큰 데이터 분석을 통해 한 브랜드의 경영 전망을 알 수 있다.

특히 최근 각종 브랜드들이 잇달아 3분기 재보를 발표하고 이들 재보의 숫자를 통해 모든 업계가 어떤 구도 변화 추세를 보이는지 분석해 미래 추세에 맞는 판단을 할 수 있다.

보고서 분석 내용을 더욱 초점을 맞추기 위해, 우리는 의상 브랜드 및 의상과 밀접한 관련만 분석한다.

패션

브랜드 재무 보고.

브랜드 대패가 지금 발생하고 있습니다.

대데이터 분석의 관건은 데이터를 구체적으로 분석하는 것이 아니라, 대량 수치에서 그 연관성을 발견한다.

다른 브랜드 재보 의 비교 를 통해 우리 는 발견 할 수 있다

복식

브랜드의 대패가 잠잠히 발생하고 있다.

이 대세패의 첫 번째 표현은 과거 10여 년 동안 국민들의 귀에 익은 패션 브랜드가 전반적으로 변형까지 하락한 압력을 받고 있다. 이 전형형은 그 업적을 많이 끌었다.

2016년 10월 31일까지 23개 국내 의상 상장그룹이 2016년 3분기 재보를 발표한 가운데 13개 기업이 동기 대비 하락세를 보이며 12개 기업이 순익을 대비해 하락했다.

패션 브랜드

-국산 의상 브랜드 3분기 영업변화 -

데이터는 현재 각 브랜드 업체들도 이런 압력에 직면하여 새로운 레이아웃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가력사그룹의 방법은 대표적이다. 인수와 자본을 통해 신선한 혈액을 도입하는 것이다.

1년 넘게 출시된 동안, 가수들은 이미 4차례나 큰 인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회사 소속 브랜드 엘라싸이, 라엘, 에드하디 총괄 개점 (직영점, 분판매점) 77개, 영업 브랜드 통제권, 중국 지역의 경영권, 중고단 의류 브랜드 시장에서 자신의 경쟁력을 구축하는 것은 주요 목이다.

그러나 귀인조, 해풍의 집, 미방 의상 등은 다른 패턴을 채택하고, 그것은 중소도시에 큰 힘을 들여 중소도시로 침몰하고, 대량의 매장을 통해 재고에 도달하는 효과가 있다.

그러나 이렇게 하는 것도 이들 상가의 순이익 순익 순익이 크게 떨어지고 실제 효과는 더욱 살펴봐야 한다.

패션 브랜드

-일부 국내외 브랜드는 최근 중국구 문점 숫자 변화 -

국내 브랜드에 비해 해외 패션 브랜드의 카드는 또 다른 형식으로 실태적인 경향이다.

한편 대형 사치품 브랜드는 보편적으로 발전난제를 만났다. 한편, 몇 년 전 고성취한 패션 브랜드도 이미 발걸음을 늦췄고, 이와 함께 일부 신흥 패와 디자이너 브랜드는 진입력을 높였다.

(정보 규제와 시간차 문제가 드러나 현재 해외 브랜드의 3분기 재보 대부분이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가 이곳에서 많이 선정한 2016년 상반기 운영 수치다.

패션 브랜드

-일부 해외 패션 브랜드 2016 상반기 영업 변화 -

데이터 연구에 따르면 많은 전통 사치품 브랜드가 직면한 곤경은 비교적 크다.

예를 들어 프라다그룹은 실적 문제로 조만간 기관주주들이 줄었다.

올해 상반기, 이 그룹의 총 수입은 15억 5000만 유로로 전년 대비 15% 하락한 것은 최근 5년 이래 처음으로 두 자릿수가 하락했다. 중화구 매출은 21%에 달했다.

사치 브랜드는 중국에서 조정 전략도 점점 명랑해지고 있다.

이 중 LVMH 는 중국 내륙과 홍콩지역을 늦추고 불합리한 매장을 닫기 시작하고, 티파니는 신규 점수는 2개 뿐, 기존 매장 이동을 계획하고, 후고보스는 2016년 20개 중국 문점 폐쇄를 계획하고 있다.

몇 년 전 사치품 브랜드는 국내에서 매년 50% 이상의 확장폭을 자주 가진다.

한편, 그동안 쇼핑몰 가운데에서 가장 좋은 패션이 될 수 있는 빠른 패션, 시간이 점점 폐쇄되고 있다.

H &M, 유니폼 등 전통적인 패션 브랜드가 속도를 늦추고 있지만 시장 경쟁은 여전히 치열하다.

그러나 본토는 곧 패션을 시작으로 ‘MJstyle ’ ‘열풍 ’ 등 브랜드가 업그레이드, 집합화, 크로스 협력 등 이화 노선을 보여 독립 확장을 시작했다.

{page ubreak}

역사를 통해 미래를 분석하다

실제로 이런 브랜드 대세판, 대역대역의 국면은 처음 발생한 것은 아니다. 지난 20년 동안 적어도 두 번이나 발생한 적이 있다.

1990년대, 베니로, 진비스, 조단노 등 대중 패션 브랜드는 백화점의 왕자이며, 가게 수든 판매업적이든 전체 시장에서 비교적 큰 비중을 점령했지만, 이 브랜드의 공업화 시대의 흔적이 너무 두드러져 디자인은 뇌동에 치우쳐, 품질은 중규칙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국민경제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베네로 등 브랜드가 유행도 등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다.

그래서 지난 세기 말기, 잭 ·Jones ·온리 등 브랜드가 중국에 들어가서 시장 공백을 메우려고 한다.

이들 브랜드들은 유럽에서 비롯된 의상 스타일이 당시 국내 소비자와 완전히 연결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 대체 과정이 수년간 지속적으로 이어졌지만, 술집 문화, 야간 생활의 흥행에 따라 주민 수입이 늘고 있다. 이 브랜드들은 중국에서 진정한 의미의 ‘황금시대 ’를 맞았다.

이와 함께 조단노와 반니로 등 브랜드는 시장에서 퇴출되지 않았고, 이들은 234선 도시의 길거리에서 새로운 공간을 찾기 시작했다.

하지만 2007 -2009년부터 H &M, 유니폼, ZAA 등 빠른 패션 브랜드가 국내 시장에 입국해 물류 배송, 상품 관리, 재고 제어, 인력 훈련 등이 완비하고 선진적이며 동종 상품의 가격은 경쟁력이 더 크다.

이번 세기 초 잭 ·Jones ·온리 등 해외 패션 브랜드가 베니로 ·조다니노 ·진비스 등 대중 패션 브랜드의 우위 는 일선 도시 시장에서 선두적인 지위도 빠르게 패션 브랜드 H &M ·유니크뱅크 ·자A가 대체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Jack ·Jones ·Only 등 브랜드도 탈퇴하지 않았다. 품질과 디자인이 이미 일정한 팬을 쌓았기 때문에 전국의 제23선 도시에서 꽃이 피고 있다.

패션 브랜드

또 이번에 새로운 브랜드의 대세판, 하나의 특징은 개성화 노선을 걷는 브랜드가 더 많이 인정받고, 브랜드, 사교 기능과 결합된 브랜드가 흥행하기 시작해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분산되고 있다.

데이터조사 결과 5년 전 한 중등 규모의 쇼핑몰 중 브랜드의 수는 약 70 -80 정도였으나 지금은 120을 넘어섰다.

새로운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브랜드 소유자들이 다브랜드 전략을 실시하기 시작했다.

주브랜드인 엘라싸이는 하이 패션 분야에서 판매가 계속되고 있지만, 인수해 온 가벼운 트렌드 브랜드 에드하디의 발전세가 급격하고, Laur 4분기에 가게를 가속화할 전망이다.

소비 업그레이드의 배후

한 브랜드의 생명력과 발전 전망은 가격, 품질, 디자인 3가지 요인에 달려 있다.

국민의 인구 구조변화와 소비 업그레이드의 수요는 배후에서 그 발전을 추진하는 동인이다.

브랜드의 선택으로 보면 소비 업그레이드, 더 비싼 제품을 사러 가는 것은 아니다. 그 뒤에는 더욱 복잡한 사회 심리학 변천이 있다.

미국 소비 업그레이드에 관한 연구에 따르면 미국 중산계급 소비 업그레이드의 과정에서 뚜렷한 변화는 사치품이 잘 팔리는 것이 아니라, 일부 성가가 주요점보다 저가 슈퍼마켓의 부상이 예상된다.

같은 역사도 국내에서 벌어지고 있다.

미래 25 -45세의 중산계급은 소비주력군이 될 것이며, 그들은 대체로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상품의 품질을 중시하는 개성 고단층인, 새로운 사물을 시도하는 인터넷 신경제인, 즐거이 나눌 수 있는 의견 지도자다.

스타도 타오바오 물건을 사고, 사내도 노점 노점을 먹고, 화이트칼라 줄여 큰 카드를 사려는 중국, 전통적인 정위 이론은 이미 이런 새로운 국면에 적응하지 못하고, 내가 누구를 홍보하는 것보다는 사용자가 누구인지 연구하는 것이 좋다.

사용자 개성화 수요가 석방될 전제 아래 새로운 브랜드 집합점 /구매 업체,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 스포츠 브랜드, 타래브랜드를 대체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세대 ‘쇼핑센터 신애 ’가 될 수 있다.

주목할 만한 것은 현재로서는 전문적으로 언급한 많은 국내 브랜드들이 이 기회를 잡겠다는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데이터조사에서 현재 국내 사용자가 주목하고 있는 신흥 의상 브랜드, 절대 다수가 해외 브랜드다.

반면 국내 많은 브랜드 상업은 여전히 가격전 에 몰두하거나 점차 사용자 습관 을 비천하게 만들고, 마냥 돈 을 부수거나, 대규모 의 무의미 광고를 투하하고, 이렇게 하면 돈을 망쳐버리면 시장의 영향력을 잃게 된다.

  • 관련 읽기

글로벌 사치품의 ‘겨울 ’은 여전히 계속 국가인들이 ‘저가 ’를 살 수 있다.

업종 종합 서술
|
2016/11/3 10:37:00
48

중면은행협: 수출 압력이 여전히 크다

업종 종합 서술
|
2016/11/2 20:05:00
29

시월 이 국내외 캐주얼 브랜드 는 무엇 을 바쁜 가

업종 종합 서술
|
2016/10/31 15:42:00
32

投资者开始重新看好奢侈品行业

업종 종합 서술
|
2016/10/31 11:40:00
29

알리바바는 선상 의상 업계 발전의 6대 추세를 제시했다

업종 종합 서술
|
2016/10/30 12:50:00
75
다음 문장을 읽다

신면 거래가 감량하여 면화 증가 효과가 있다

전기 방직업체가 면화 가격을 받지 않기 때문에 10월 초의 상승이 요절돼 방직기업이 재입한 후 면화 가격이 오르는 주요 동력은 이미 갖추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