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주식 배당의 건의는 아직 연구를 해야 할지 여부를 검토해야 한다.
미웨이 여사는 일전에 A 주식시장의 권전 증세에 대해 재차 토벌했다.
문장 은 두 시 개혁 건의 를 제기 했 다. 첫째, 지렛대 자금 이 주식 시장 에 진입 하여 지손가락 이 높 고 주식 시장 허위 번영 을 방지 할 것 이다.
둘째, 주식 발행자와 고관 구현을 위한 기본 전제: 1 년 연속 연간 연간 연간 배당률이 무위험 수익률보다 낮지 않다. 2 년 연속 10 년 평균 현금 분배당 총액은 주식시장 직접융자 금액보다 낮지 않다.
금융 시장은 룰레가 없을 수 없고, 은행 대출은 로드, 수익은 레벨로 바꿨고, 주권 저당 융자도 철봉, 융자는 연장 레벨의 과정이다.
그러나 감시 능력을 뛰어넘는 긴 지렛대는 무서운 살기였다. 이때 두 길만 갈 수 있다. 지렛대, 감시 능력 범위로 줄이고, 둘째는 제도 설계를 늘린다.
금융 발전의 품질은 시장과 감독의 단판으로 결정되며, 극소수 엘리트의 절차 거래가 결정된다.
유주웨이 여사의 인품 학식은 존중하고, 그녀가 제기한 건의는 바로 근본적인 급여의 기술이다.
필자는 1조에 대해 묵묵히 지지를 표한다.
2015년 주식시장이 대폭 동요를 일으켰고, 그 중 하나는 장외배자 위험이 먼 초감독관 예견을 거쳐 지렛대에 연쇄반응을 일으켰다.
불투명한 지렛대 비율이 시장의 비이성적 공황을 유발한 도화로 성장해 주식 가격이 일부 회사의 주권 질보 경계선에 하락했을 때 지뢰가 촉발봉을 우려한다.
보만의 싸움 같은 이슈 사건이 발생하여, 여러분도 위험 자금이 과격한 것이 아니냐는 우려를 하고 있다.
지렛대
지렛대에 가면 무서운 결과를 야기할 수 있다.
유 여사 의 뒷 건의 는 폭발성 을 띠고 있으며, 맞 을 것 이다
A 주식 시장
변성 수술을 하고, 직격고관 권전, 상장업체가 계속 증발하는 등 요해.
이 방법은 주식시장을 채권과 유사하게 하고, 고등급 채권의 소유자는 배당 등을 통해 투자수익을 얻고, 상장회사의 직접융자 투자자는 등액의 현금 배상을 받을 수 있다.
문제는 A 주 상장회사의 현금이 그렇게 풍부하다면 왜 출시해야 하는가?
주식시장이 이로써 저위험 투자 시장이 될 것이며, 적어도 10년 주기로 투자한 주식은 은행 재테크 제품에 투자하는 것처럼 안전하고, 투자자는 피난속성을 갖춘 자산을 주식 시장에 배치할 것이다. 하지만, 천천히, 이렇게 되면, 이와 함께, 투자는 은행 재테크 상품을 투자하는 것이다.
주식 시장
본질은 서로 위배되는 것 아니냐? 주식시장은 많은 사람들의 힘으로 전망을 지탱하는 회사잖아, 위험이 함께 부담한 후 수익을 공유하는 것이다.
게다가 주식투자는 두 가지 수익원도 있고 주식 가격 자체의 등락과 분배율이 그렇게 높다는 것이 아니냐. 주식 가격을 주식 가격 자체로 오르는 것을 주요 추구하는 것이 아니냐. 투자자들은 배당을 가리지 않고 주식 가격만 오르면 된다.
오래된 사례가 꽤 재미있다.
파피터는 석유에서 큰 이윤을 벌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그는 투자자에게 석유를 구입하는 이유가 두 가지 이유로 가격을 과소평가 받았다고 밝혔고, 둘째는 2007년 말 1456억25억25억원의 순이익의 45%를 연간 주식 파티에 사용한 45%가 이례적인 장거는 정말 둘째집을 찾지 못했다.
이르면 2007년 석유 귀환 A 주식은 2000년 상장 초기 회사에서는 매년 두 차례의 배당을 견지하고 누산은 이미 3055억 위안을 나눈다는 것은 신용이 있는 좋은 기업이다.
모회사가 지분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이익도 가장 크고, 바피트는 저가 입수하여 고액의 배당을 받고, A 주 발행 전에 매입해 7배나 수익을 올렸다.
2013년 5월 23일 중석유는 주주총회에서 “ 이 회사의 장정 제162조에 대해 적당히 수정하고 현금분당 비율을 명확히 밝히고 그 해에 이룩한 귀속은 모사 순이익의 30% ” 라고 말했다.
30% 도 적지 않지만, A 주식시장은 48위안의 고가로 소량주를 매입하는 투자자가 비교적 고통스러워 수십 년 내에 회본할 수 없을 것이다.
중석유 공전 에서 45% 의 순이익 을 분배 에 쓰 는 데 쓰 았 고 상장 회사 의 권리 를 45% 가 매년 정기 지급 의 변상채 이자가 된 셈이다.
중석유가 멍청하지 않다는 것은 부득이한 것이며 자신의 신용 부족의 약세를 보완하기 위해서다.
신용축적은 이 같은 일반적인 수단으로 국제 시장에 신용을 표시하는 것이 아니라 후속형제 자매가 해외에서 끊임없이 출시할 수 있다.
유주웨이 여사는 역연중을 예로 주식 시장도 방씨 사기 도태를 보이고 있다.
상장회사는 재산을 창출할 수 없고, 주식 발행자와 이사가 갖고 있는 주식은 어떤 형태로 2급 시장에서 현금을 감축할 수 없고, 심지어 정출될 수도 있다.
선발과 감독의 과정이었고 감독도 없이 아무것도 없었다.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매일매일 손을 잡고 경동운창 이 동북 농산물 을 추진 하여 상행 하다
- 지방 핫점 | 푸젠 최초의 방직 공장이 살구림 이전에 작은 시골에서 탄생한 것은 이미 현대 공업의 중지가 되었다
- 터뜨릴 거야. | 빈주 방직 산업 고품질 발전이 전면적으로 출항하다
- 돈 벌어줄게. | 하반기 방직은 어떻게 하는지, 날씨의 사장이 이미 행동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너는 아직도 수동적으로 따라다니려고 하느냐?
- 창업의 길 | '중고구화 '거래 배후 위험 방지 정보 조작 가능
- 협회 동태 | 업계 활동 통지: 2019 중국 원단의 스타 시리즈 개최
- 뉴스 택배 | H &M, 유니폼, 자ara가 잇달아 인도에 진출해 시장 강탈!
- 뉴스 택배 | 세계 최대 희귀 구두 거래 플랫폼 GOAT 중국 상륙
- 뉴스 택배 | 상반기 방직 의류 수출 안정,'김구은 10'이 계약을 취소할 것인가?
- 뉴스 택배 | 주가가 왜 떨어지지 않습니까?오히려 역사 최고치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