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대 의 ‘ 미친올림픽 ’ 각 분야 에서 올림픽 ‘ 큰 케이크 ’ 를 다투다
대만 《연합보 》에 따르면 올림픽 개막 후 도내업계는 올림픽 열기를 다투어 다양한 한정 스포츠 상품을 출시해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며 중화타이베이 대표단을 입기 위해 행동으로 표현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호텔 식당도 올림픽 모색, 올림픽 특식, 스크린TV를 통해 대중 관전 을 초청하고 있다.
올림픽 화제가 발열되고, 각 운동용품사들이 내놓은 올림픽 한정상품으로, 나이커가 각국의 올림픽을 위해 제공하는 티셔츠, 나이크 계약 선수가 등장하는 올림픽 캐주얼 슈즈는 또 유행하고 있다.
표마의 올림픽 레저복, 올림픽 모자, 콘웨이 매장 2008년 올림픽 배낭 등은 모두 젊은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호텔 업계가 관련 음식점을 내놓고 전 방위의 올림픽 체험을 만들어 미식미치광올림픽을 함께 먹는다.
타이베이 정화호텔은 2008 정화올림픽 자년화 행사를 출시하고, 장균은 올림픽 오환, 역대 올림픽 주최국 요리와 오대주 요리 3부에서 아이디어를 냈다.
1층에 2층 높은 텔레비전탑을 세워 중계 경기를 한다.
타이중아의 큰 호텔이'올림픽 테마 상업 점심'을 내놓았고, 그중 과자는 베이징 올림픽 건축물 및 올림픽 횃불 을 영감으로 삼아'새둥지 화이트 초콜릿 무스, 수립방 코코넛 아몬드 두부 등 4가지 과자, 레스토랑은 함께 멋진 경기를 중계했다.
베이징 올림픽 경기 기간에는 집에서 텔레비전을 볼 수 없고, 하이테크는 해결의 길을 제공할 수 없다.
3G 휴대전화, 중화모드, DVD 비디오, 스크린을 이동하거나, 인터넷 중계 경기가 지상파보다 더 완비하고 있다.
3G 휴대전화도 올림픽 하이라이트 화면을 볼 수 있으며 중화전 대만, 원전, 위보가 올림픽에 많은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
노키아 삼성 등도 디지털 라디오 DVB -H 를 지원하는 텔레비전이 있어 사무실 테이블에 직접 시청할 수 있다.
또 대만 경제일보 (경제일보) 에 따르면 베이징올림픽이 개막하고 기업의 대기업도 올림픽에 미치고 있다고 한다.
갓 세기의 신혼을 마친 홍해그룹 회장 곽태명 회장은 아내를 데리고 올림픽 개막식을 가졌고, 보성, 대성, 대성, 위성, 거대 전기, 인보, 장기, 연전 등 중량급 기업, 모두 책임자가 대열을 이끌어 가고 있으며, 모두 이 중국인 100년 이래 최대의 성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
대만 기업은 대성그룹 한가4형제 전원이 제로, 통일그룹은 이번 베이징올림픽의 유일한 식품 스폰서상, 고위 주관도 모두 출동했다. 장기는 나이크 및 아디다스 공장의 보성그룹으로, 채키리 수십 명의 간부를 이끌고 출동했다.
천진 태상협회 회장의 대성그룹 둘째 한자, 올림픽 개막 직전, 천진 태상협회 회장으로 올림픽 성화를 맞았다.
대성그룹의 한가우, 한가왕, 한가인, 한가인 4형제, 개막식, 폐막식 모두 보아야 하며 이번 올림픽에 열중하고 있다.
우리 임금은 이번 대표가 올림픽 성화를 맞이해 즐거웠고, 그동안 노정은 50미터밖에 되지 않았지만 의미가 대단하다고 말했다.
통일그룹은 임창생 총재와 로지선 사장이 직접 참석했다.
식품 업계의 통일 그룹은 전투가 상당히 커서, 몇 명의 이사를 제외하고 고계경영인을 비롯해 올림픽 개막식에 출석한 인원이 20명을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통일그룹 회장 고청원은 태남에 머물지만 그 여자이자 로지선부인인 고수령 대표가 참석한 것은 고수령의 첫 대륙 공개석상에서 나타난다.
과학 기술 중량급 인사는 곽태명, 홍장기 회장 왕진당, 타이타전 회장 정숭화, 인보총지배, 연전보 영예 부동선지, 위성 회장 왕설홍 회장, 진문기 사장 등 과학기술 중량급 인사들이 모두 관전한다.
곽태명은 올림픽 티켓을 들고 모든 경기를 관람할 수 있고, 그는 대만의 강력한 운동야구와 태권도를 잠그고 직접 현장에 가서 치어리드를 맡을 예정이다.
한편, 홍해그룹은 대륙 배치에 광범위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곽태명은 이미 큰 핸드백으로 전용기를 내려 홍해직원과 중요한 고객을 초청하여 북경에 참석할 예정이다.
통일은 이번 베이징 올림픽 라면의 독점 협찬 업체이다.
이번 올림픽'녹색, 인문, 과학기술 '3대 주축을 통해 통일그룹이 인문올림픽 이념을 잠그고 인민폐 1300만원을 세워'일희의 사랑 공익기금'을 설립해 대륙 희망 초등학교 공사를 유치하고'오늘 한 컵라면, 내일 한방금'을 구호로, 관련 공익 활동을 속속 시작하였다.
통일그룹은 베이징올림픽의 협찬 금액만 위안 1억 5000만 위안을 넘어섰다.
대성그룹은 양안에서 가장 큰 백육계 공급상으로 대외적으로 저조해 왔지만, 이번 베이징 올림픽의 대성식품이 베이징 올림픽 육품 양육품 2대 공급상 중 하나로, 통일그룹을 제외하고, 두 번째는 바로 베이징올림픽에서 상기를 얻은 타이 식품업자가 되었다.
위성 그룹은 베이징시 정부가 주최하는 국제감독이 베이징을 찍는다. 국제명도 촬영 5명을 초청하여 다국적문화시각에서 북경도시 문화의 정수를 재현한다.
특히 바둑은 곧 연상회사를 대신해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그리고 2012년 런던 하계올림픽의 컴퓨터 장비 글로벌 협력 파트너, 첫 번째 올림픽 글로벌 협력 파트너로 등극한 대만 기업, 회장 왕진당 특지가 이번 기회를 틈타 베이징올림픽을 시찰, 폐막식에 참석했다.
각 기업들은 올림픽 선수를 협찬하거나 올림픽 선수를 찾아가 대변도 잇따르고 있다.
대만 코카콜라는 올해 대만 올림픽 선수 세 명을 단숨에 찬조하며 탁구 선수 장지연 배드민턴 선수 정소제와 화살선수 원숙기를 포함한다.
코카콜라는 올림픽의 80년 역사를 지원해 올림픽 테크닉 스폰서, 대만 코카콜라가 올해의 성사로 올림픽 기념병 및 판촉 이벤트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대만 올림픽 선수들에 대한 협찬도 여력을 남기지 않고, 드라마 광고 촬영 외에도 코카콜라가 개최되는 행사에 참가할 예정이다.
대만 코카콜라의 올해 올림픽 주제는'올림픽 가콜라, 코카콜라만'이다. 올림픽 선수 세 명이 코카콜라 TV 광고를 찍어 올림픽 경기 및 코카콜라에 감염시키는 즐거운 분위기.
2008 베이징 올림픽 공식 스폰서스로서 아디다스는 올림픽 꼴찌 한 달 전에 홍보전을 가동해 지난 올림픽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주목염, 처음으로 올림픽 입장권을 빼앗은 태권도 여장 양숙군과 테니스 쌍식 여자 제영연, 테니스 싱글 노언훈, 포환 선수 장명명, 공기총 선수 황일령.
협찬 제품은 일반 훈련 및 경기 복장, 각 종목 전용 신발, 장비 가방 트렁크 등 올림픽 전용 시계도 포함된다.
태권도 여자 2량급 수려문은 2007년 4월부터 그녀의 복장을 돕고 매달 고정 협찬금 및 국제 대회 메달 장려금이 있다.
2008 베이징 올림픽 중화 타이베이 대표단 선수와 단 본부는 총 160명의 복장을 지원했다.
대만인 미친야구, 스포츠용품 용품 나이커는 이번 올림픽 중화팀 야구 선수를 협찬했다.
양궁 측은 개인전 또는 단체전에서 메달을 따는 원숙기, 오혜재, 왕정방, 곽진유 등이 있다.
태권도 선수 중 나이키 협찬은 올림픽 자격 입장권을 획득하기 위해 발까지 부상을 당한 조약 선수 송옥기였다.
대만 남자 마라톤'제1용장 '오문건은 이미 2회 연속 올림픽에 참가하였으며, 역시 나이크 올림픽의 협찬 선수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 중경 국제 보석 액세서리 옥석전이 곧 개막된다
- 기타 | 신강 은 보조금 정책 을 신강 면화 산업 발전 을 촉진시켰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년 중국 국제 방직 기계 전람회
- 추천 | 설계 원고 ——패션 초기 상태
- 시세 분석 | 폭발금 은 이미 옷가게 에서 판매되는 맛 이 아니다
- 매일 첫머리 | CBME创新产品评选活动拉开帷幕
- 북경 | 북경 금기 쇼핑센터 조정
- 매일 첫머리 | 오메가 다시 한 번 빛나는 올림픽 전기 를 썼다
- 즉시 뉴스 | 세계적인 방직 의류 산업 기지는 복건에 입주 할 것이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3年中国国际服装服饰博览会全新起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