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블로그 포럼 포럼 정책 신호

2011/4/19 9:23:00 66

아시아 포럼 을 합병하여 인수 하여 아시아 포럼 을 형성 하다

고층은 운집했다아시아 포럼2011년 연회는 16일 막을 내리고 있지만 포럼이 전달된 목소리로 미래 거시경제와 산업의 방향에 대한 영향이 이제 시작됐다.


  부동산업은 홍수와 맹수 아닙니까?


십년 블로그 포럼은 매년 몇 명의 부동산 산업의 ‘부자 ’가 회의에 참가하여, 전년 대담산업 발전의 풍광에 비하면 포럼 ‘단골 ’ 판석석 우석 이같은 말은 소심하다고 할 수 있다.지난 16일 아시아포포동동동부산업창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에 소소소소반소소소소소반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반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반소소소소소반소소소반소반, 올해부터 한한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펀50% 입니다.


  저장 성한편 "명백한 효과를 조정하는 것이 임지강은 회의도 못 오게 됐고, 지난해 1년에 신발을 쫓아다니라고 해서 효과를 보고 정책의 위력이 크다"고 극찬했다.


중국 부동산상의 한 로고 인물, 판석우의 설법은 외부의 또 다른 산업의 추측이 담긴 것 같다: 2011년부터 부동산 산업은 중국 경제를 이끌어가는 주요 동력으로 삼지 않을 것 같다.그러나 국가발전개혁위원회 부주임 장효강은 글로벌 산업이 옮기는 새로운 추세 ’ 분단에서 기치를 선명하게 반대했다.부동산은 여전히 경제 최대의 지주이며 현재 진행된 조정은 부동산 시장을 압박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장효강은 국가가 몇 개의 지주 산업이 있고 실제 상부동산은 가장 큰 지주 산업이고 우리의 목표는 부동산 압박을 하지 말라고 말했다.전 중국이 보편적으로 볼 때 부동산 산업은 거품이 아니다.“부동산을 홍수와 맹수라고 여기지 마라. 나는 이런 방법이 잘못이라고 생각한다.”


"중국 경제의 급성장은 집값의 상승으로 치솟았지만 집값 상승과 동시에 많은 사회와 경제구조상의 문제가 생겨 현재는 기호난한 상태다"고 말했다.미국 마성 이공대 황아생 교수의 입장은 현재 중국의 부동산 시장의 전반에 대해 다소 막막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 것 같지만'두통 의학,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의 발에 대한 진정한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이다.


 주식 시장의 거품이 부동산 시장보다 훨씬 작습니까?


부동산 시장이 격변을 일으켜 주식시장은 자연히 다른 초점이다.미은미림 중국구 행정 총재 겸 투자은행 업무 중국구 유이비 중국 주식 거품이 크지 않다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내 운전자는 주식 거품 ’에 대해 유이비는 ‘기본적으로 없기 때문에 거품이 언제든지 존재하기 때문에 어떤 시장도 거품이 생기지 않을까?멀리 떨어져 있어, 부동산 시장보다 거품이 훨씬 작다.


중국 증권 시장 연구 설계 센터 총간사 왕보밍은 중국 증권시장의 발전이 현재 직면한 문제는 시장화 감독을 더 많이 활용해야 한다고 말했다.그는 중국 증권시장이 성숙해지는 데 있어서 “성숙을 강요하는 것은 안 된다고 생각한다. 그 단계에 이르지 않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시장화의 감시 수단으로 올라와야 한다. 지금은 정부가 너무 많이 개입하는 것이다 ”고 말했다.


왕보명은 “예컨대 기금의 심사, 판매 방면에 있어서 시장을 더 더 더 이상 말을 시키면 발발발할 수 있고 총량 문제를 시장에서 통제해야 한다 ”며 “감독기관이 아니라 시장을 통제해야 한다 ”고 말했다.
{page ubreak}
 


  이동 인터넷'3대 전투'에 직면하다


아시아의 포럼이 성숙한 10년으로 나아가는 것도 바로 중국이다인터넷이 우뚝 솟다.10년은 이미 규모의 인터넷 커뮤니티가 되어 자신의 미래 공간을 넓혔다.아시아포럼과 인터넷 산업의 긴밀한 융합은 이시각에 미증유의 새로운 고도에 이르렀다.


신랑과 텐센트를 대표하는 인터넷 운영상들도 특히 웨이보를 주요 공구로 하는 모바일 인터넷 플랫폼에서 은근히 각력을 나타낸다.신랑망은 이번 블로그 포럼 전략 합작자가 되었고, 텐센트는 아시아포럼 백금급 스폰서와 독점 사이버 파트너 공식 신분을 얻었다.포럼 기간 동안 양측 모두 각자의 웨이보를 플랫폼으로 네티즌과 호응하는 프로그램과 토론을 기획해'십년 블로그'의 계기로 영향력을 확대했다.


 각 방면에 불일치하는 것은 인터넷 산업의 미래가 커다란 전망이다.


조국웨이 신랑 최고경영자 겸 총리는 아시아포럼 2011년'모바일 인터넷의 미래 '분단 에서 발언할 때 인터넷 미래 기회 를 모바일 인터넷 응용 창신과 발전의 관건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있다고 밝혔다.모바일 인터넷의 발전에서'웨이보는 모바일 인터넷 중 한 킬러 앱'이다.그는 소셜네트워크와 이동 인터넷 터미널의 결합은 인터넷이나 인터넷을 이동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추세라고 생각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전 세계적인 부회장은 장아근 모바일 인터넷에 ‘3대 전투 ’가 있다. 하나는 운산플랫폼의 전역으로, 그 중 1부는 스마트폰 플랫폼, 2부는 스마트폰 플랫폼, PC 플랫폼과 PC 플랫폼을 이동하는 전역이었고, 3번째 전역은 이러한 운과 엔드의 사회 네트워크 플랫폼, 검색, 광고, 전자 비즈니스 등을 포함했다.장아근은 미래의 5 ~10년 중 누가 이 세 플랫폼을 이길 것인지, 차세대 영군자가 될 것이라는 판단은 한 회사가 아닐 수도 있고, 한 무리의 회사일 수도 있고, 중국 기업이 있을 것이다.


 지금투자 합병좋은 시기


후위기시대 기업경영환경 포럼에서 위가복 중원그룹 회장은 최악의 시기가 지났다고 말했다. 지금은 인수와 투자가 좋은 타이밍을 하고 있다.


위학부는 첫째, 위기 발생 이후 시장 위험이 대폭 감소해 시장 및 경제 체계, 경제 구조를 최적화하고 있다고 말했다.둘째, 현재 경제 자극 계획은 대규모 특수 프로젝트의 투자, 자원 배치는 비교적 정상적인 수준으로 회복되며, 여러분이 비교적 정확한 시장 정보를 얻을 수 있다.셋째, 위기는 업계 구조조정을 더욱 촉진시키고 위기는 업계 환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위기를 다른 측면에서 볼 수 있는 깊은 경제의 쇠퇴는 다음 경제의 번영을 불러일으킬 것이다."위학부는 전반적으로 글로벌 경제가 계속 개선되고 있다고 보고 있다.


이에 앞서 열린 해외 인수: 현실과 목표의 차이 ” 포럼에서 중알루미늄 사장은 규모와 미리로 확장된 중국 기업의 경우 현재 국제화 합병 방식과 외부 시스템의 위험이 심각하다고 말했다.


“위험을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가, 기업의 가장 좋은 대책은 겨울훈련이지, 겨울수영이 아니다.”위학부는 겨울훈련은 자신의 상황을 살펴보고 미래를 준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위학부는 중국 기업들이 다국적기업의 관리 경험을 연구하고 있지만 국제금융위기 하에 서방 많은 백년 노점들이 무너졌지만 중국 경제는 여전히 활발하고, 중국의 관리 이론을 생각해야 한다는 설명이다.
 

  • 관련 읽기

살코기 의 영향 은 13억 4억 & Nbsp; 쌍화 발전 현재 시장 시련 이다

재경 특집.
|
2011/4/19 9:20:00
28

예금 허가율 인상 '량','값' 또는 제동 & Nbsp; 통화 정책은 여전히 긴박하다

재경 특집.
|
2011/4/18 16:50:00
53

일사분기 에서 보면 전체 경제 추세: 개국이 양호하고 & Nbsp; '안정' 자가 두드러져 나왔다

재경 특집.
|
2011/4/18 14:33:00
28

중국 은 4개월 연속 미국 국채 를 감축 했다

재경 특집.
|
2011/4/18 11:10:00
28

세무 총국 에서 고소득자 의 자세 징수 를 강화할 것 을 요구 했다

재경 특집.
|
2011/4/18 11:01: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국내 레저복 업계가 급부상한 영군 브랜드 ‘슨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