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의류 는 대부분 국산품 이다
시장에서 일과 의류는 대부분 국산품이다
일본 브랜드 의류 는 국내에서 많이 생산한다
사흘 동안 청명절 어린 연휴 를 쇼핑 에 열중하는 시민들 이 성성 의 각 대 에 전전하였다
상가
쇼핑거리, 거리 전매점.
일식 스타일의 패션을 매료하는 시민 이혜도 자신의 옷 구입 계획을 일정에 올렸다. "쇼핑 가기 전에 일본 원자력 사태에 영향을 미칠 때 일본 브랜드의 신상 의상이 중단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혜는 기자에게 자주 가는 일본 브랜드 매장을 몇 개 돌리고 나서야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영향이 없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 자세히 물어봤더니 일본 브랜드 옷이 국내산인 것 같아서 출시에는 영향을 받지 않았다."
이후, 기자는 성 다국적 백화점 및 일본 의류 브랜드를 방문했다.
전매점
이혜의 말대로 현재 시장에서 다수의 일본 브랜드 의상을 중국으로 제조해 일본 원자력발전소 유출 사고 직전까지는 ‘ 국산 ’ 이라는 두 글자의 일본 브랜드 의상도 적극적으로 진신설을 보이고 있다.
성체육센터 근처의 한 대형 백화점 한 일본 브랜드 의상 매장이 어디인지 물었을 때 기존의 브랜드에 따라 영업원은 일반적으로 세 글자로 대답한다.
하지만 현재 한 판매원은 일본의 두 글자를 피하고 기자들의 옷들이 국내에서 가공된 것이라고 직접 알려 준다.
일본 브랜드의 중국 생산지는 정말 적지 않다
성천성 광장 근처의 한 대형 백화점 한 스태프가 기자에게 소개하고 있다.
상가
일본 브랜드 의상 하나에 해당 브랜드는 일본 동북 후쿠시아에서 태어났지만 이 브랜드 의상도 일본 원복 수입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기자는 이 브랜드의 의상 매장에 왔고, 유씨는 이 브랜드의 소속 나라가 일본이지만 이 브랜드의 의상은 일본에서 수입한 것이 아니라 중국에서 여러 생산 가공공장을 생산하고 직접 발송한다고 말했다.
이 브랜드는 현재 중국에서 상하이, 항주, 광저우, 선전 등 여러 생산 가공 공장을 포함해 원단 구매, 생산 가공 등 일련의 작업이 국내에서 완성되고 있다는 것을 기자들은 알고 있다.
"디자인 작업은 모두 일본의 디자이너로 완성된다."
유 씨는 “이후 작업은 국내에서 가공 생산을 하는 만큼 신상품의 진도가 영향을 받지 않으며, 고객도 핵방사능에 영향을 미칠 염려가 없다 ”고 말했다.
이후 기자들이 성성 대부분의 백화점 및 길거리에 방문한 일본 의상 브랜드는 이 전문점과 유사한 것으로 알려져 일본 브랜드의 의상 실질은 중국으로 제작됐다고 한다.
산지도 자연히 우리나라의 여러 대중 도시에 널리 미치고 있다.
성성 4로 인근 한 상점의 한 일본 브랜드 전문점원은 “의류 가공은 노동밀집적 산업이고 일본 인공 원가가 그렇게 높고 다수의 일본 브랜드 의류 가공 작업은 노동력 상대적으로 싼 중국으로 옮겨갔다 ”고 말했다.
"국산을 강조하여 고객의 의심을 줄이기 위해".
어쩌면 이 옷점원이 입증된 말일지도 모르지만, 기자는 방문 중 수많은 일본에서 수입한 일본 의류 브랜드를 찾아냈다.
"이 소가죽가방과 저쪽 집 액세서리 모두 작년 겨울에 일본에서 수입한 것이다."
인터뷰 중 성산대 석교 인근 한 백화점 한 일본 브랜드 의류 가게에서 한 판매원이 기자에게 일본 핵방사 사건의 영향으로 이 브랜드의 일본 수입 상품도 수입을 중단했다.
현재 주로 이 브랜드의 청도 가공 공장에서 수입되고 있다.
일본 브랜드에 대해 현재 중국제조를 강조하는 일과 관련해 많은 업계 인사들이 그들의 마음을 밝혔다.
"많은 고객들이 방사능 의혹을 품고 있다. 우리가 신진품에 영향을 받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인터뷰에서 성성도 4로 인근 한 일본 브랜드 의상의 한 관계자는 고객의 의문을 없애기 위해 일반적으로 고객들에게 설명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page ubreak}
이와 함께 핵 누출 사건의 영향을 받아 거리의 일본 의상 가게도 ‘수출 내수 ’를 바꾸기 시작했다.
“이 물건들은 모두 안심하게 살 수 있고, 모두 국내에서 일본을 수출하는 가공공장에서 직접 물건을 구입한다.”
인터뷰 중 성문화동로 인근에서 일식 의상을 판매하는 가게인 장 씨는 가게에서 많은 상품이 일본에서 입고된 것으로, 일본 지진 등 일련의 영향을 받아 가게에서도 수입경로를 국내로 옮겨 가고 있다고 밝혔다.
일본 후쿠시마 원전 유출 사고로 핵 방사능 확산을 피하기 위해 국질검총국은 최근 일부 일본 식품 수입 금지를 선언했다.
이와 함께 원자력 발전소 누출 사태가 우려돼 이번 시즌 신상 의상을 살 수 없는 시민들이 오염된 의상을 구매할까 봐 일본 브랜드 의상을 멀리했지만, 시장에서 다수의 일본 브랜드 의상이 중국으로 제작됐다는 것을 의외로 발견했다. 그동안 ‘국산 ’이라는 두 글자의 일본 브랜드 의상도 적지 않고 ‘국내 생산 ’의 간판을 적극 내놨다.
- 관련 읽기
- 유행 색채 | 추운 겨울에는 흑백재가 그치지 않는다!핑크핑크핑크가 더 여성스러워요.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전통 의류 브랜드 가 선상 주도적 인 위장 의류 업종 을 대세표 를 시작하다
- 성사 속보 | 신장 과반면 기업은 목화 구입 중단, 면화 안팎 구입 금지 면화 구매 적극 증가
- 여성복 | 뚱뚱한 MM 동복 코디 어떻게 입어요?실루엣 코트
- 국제 표준 | 인민폐는 SDR 에 면시의 3대 영향을 분석한다
- 시장 시세 | 한류 조습 기온 급강하 의류 업계
- 패션 라이브러리 | 가을 겨울에 새 옷의 우아한 스타일을 매치해 분위기를 더욱 매료시킨다!
- 물류 기교 | 택배업은 내년에 카드 세탁기를 맞아 택배업체의 공동 계획!
- 업종 투석 | 노동력 배당의 소퇴는 중국 제조업 센터의 역할을 약화시킨다
- 패션 인물 | 어머나!리웬 이 몸에 빨간색 에 녹색 에 놀라 멍해졌다!